마키쨩에게



당신과 만나고 6년이나 지났다니 정말 놀랄 일이네요.

전에도 얘기했지만, 정말로 멋진 곳에 잔뜩 데리고 다녀 주었네요.

일본뿐만이 아니라 해외에도. 당신이 있어준 덕분에 많은 분들의 미소를 볼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혼자서만 째진눈에 빨간머리의 여자애를 본 순간, 

이 아이에게 생명을 불어넣는것은 참 어렵겠구나 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아가씨이기도 했고, 사람들하고 친해지기도 어려운.


하지만, 뚜껑을 연 순간, 마키쨩은 꼭 저와 같은 여자아이 였어요.

저와 닮은 아이인지, 제가 마키쨩과 닮게 된 것인지, 아니면 마키쨩이 나와 닮게 된 것인지..

지금 생각해도 어느쪽인지 알 수가 없지만요(웃음) 


그런 당신과 6년씩이나 지낼 수 있었던 것은, 우리 둘만의 이유만은 아니었지요.

16인의 멋진 멤버들과 만날 수 있어서 였습니다.

저는 마키쨩과 만나고 8명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굉장해요. 대단한 일이에요. 각각 다르게 살아온 아이들이 하나가 되어

이렇게 크게 성장했습니다.

그대들의 1년남짓 = 우리들의 6년이 되다니.

뭐라할까요. 이건 기적이란 단어로도 표현이 되지를 않네요.

모두가 이루어 준 이 이야기를 최고의 모습으로, 

함께 파이널라이브로 끝낼 수 있었던 것, 정말 너무 기뻐요.


여자애들 많은 곳에 있는것이 불편했던 내가, 그리고 마키쨩도, 

이렇게 계속 같이 있으면 좋겠다고, 당연히 그렇게 생각하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한다면 할 수 있는 아이들이었어요! (웃음)


정말 불가사의해요. 혼자서 노래하는 방송에 나가거나 하면 엄청 긴장을 하거든요!

마키쨩과 16명과 함께 섰던 그 무대였는데도요. 

언제나 당연하게도 옆에 있어주었던 멤버들이 소중함을 느꼈어요.

혼자서 되서 비로소 그것을 알게 되었어요. 아마 마키쨩도 그렇게 느꼈으리라 생각해요.


이런저런 멋진 경치를 보여준 모든 분들에게, 언제나 감사의 마음을 갖자구요!


그리고 돔 2일째는 마키쨩에게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마키쨩의 첫 센터곡 "사랑해 만세!" 

이 곡은 정말 너무너무 소중한 곡이에요. 소중한 곡입니다.

이 곡의 가사를 빌려, 마키쨩에게 힘을 빌려, 

어떻게 해서든 저에게 힘을 주었던 멤버에게, 스태프 모두에게, 가족에게, 친구들에게..



같은 시간을 공유하는 모두가 뮤즈를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전해주길 바랐어요..

이 세상에 "사랑해 만세" 를 전하고 있었어요.

"뮤즈를 사랑해 만세!" 정말 너무 멋졌습니다.


정말 고마워요.



나와 함께 걸어와 줘서, 고마워.

아직 얘기해주고 싶은 말은 끝도없이 많지만,

"고마워" 라는 말에 모든걸 담을께.


니시키노 마키에게 감사해요. 뮤즈에게도 감사해요. 러브라이브에게도 감사해요.

러브라이브를 응원해준 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을 모두, 사랑해 만세! 여기라서 좋았습니다.

우리들은 지금, 모두의 마음속에, 여기에 있어요.




Good bye for good bye


파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번역 : 希希希希希希

+ Recent posts